꿈해몽세상

내가 죽는 꿈

겪고 있는 어려움이 해결되고 각종 운이 상승하게 될 꿈


내가 계속해서 죽는 꿈

자신의 생각 또는 가치관 등이 변화하고, 바라던 소망을 이루게 될 꿈


내가 자살하는 꿈

나쁜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모든 일이 잘 풀려 성공하게 될 꿈


내가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

진전이 없던 일들이 풀려 새로운 시작을 하거나 과거의 인연을 다시 만나게 될 꿈


내가 타인에 의해 죽는 꿈

예상치 못한 곳에서 커다란 행운이 들어올 꿈


내가 윗사람에 의해 살해당하는 꿈

자신의 일 또는 고민 등을 윗사람이 해결해 주게 될 꿈


내가 땅속에 파묻혀 죽는 꿈

맡고 있는 일, 사업 등이 침체를 맞게 되고 실패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꿈


내가 교통사고로 죽는 꿈

귀인을 만나게 되어 뜻한 바를 이룰 수 있게 될 꿈


내가 트럭, 기차에 치여서 죽는 꿈

해오던 일, 사업 등이 널리 알려져 인정받게 될 꿈


내가 불에 타서 죽는 꿈

재물, 승진 등 뜻밖의 행운을 가지게 되어 신분 상승의 기회를 얻게 될 꿈


내가 맑은 물속에 빠져서 익사하는 꿈

새로운 공부, 일, 사업 등을 맡게 될 꿈


내가 흙탕물에 빠져서 익사하는 꿈

현재의 공부, 일, 사업 등에서 진척이 나타나지 않을 꿈


내가 떨어져 죽는 꿈

힘든 일들이 해결되며, 새롭게 도전하게 되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


내가 병에 걸려서 죽는 꿈

건강이 악화되거나 자신의 주변 환경에 부정적인 변화가 생길 꿈


내가 괴로워하다가 죽는 꿈

현실 속 자신의 모습이 반영된 꿈으로 현실 속 어려움 등을 이겨내게 될 꿈


내가 병에 걸려 수술을 받다가 죽는 꿈

새로운 일, 사업을 진행하거나 기존에 하던 일을 완성하게 되고, 주변에 경사가 생기게 될 꿈


내가 사형선고를 받은 뒤 죽는 꿈

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올 꿈으로 취업, 승진 등을 이루게 될 꿈


내가 친구와 싸우다가 둘 다 죽는 꿈

흉몽으로 친구와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할 꿈


내가 전쟁터에서 적과 싸우다가 죽는 꿈

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성과를 얻게 될 꿈


내가 적과 싸우다가 총에 맞아 죽는 꿈

겪고 있는 어려운 일들이 잘 풀리며 노력을 인정받게 될 꿈


내가 칼에 맞아서 죽는 꿈

칼의 크기에 따라 행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칼이 클수록 큰 행운이 오는 꿈


내가 뱀에 물려서 죽는 꿈

재물운이 좋아지며 횡재수가 생길 꿈


내가 용에게 물려서 죽는 꿈

평소 간절히 소망하던 것들이 이뤄지는 꿈


내가 벼락을 맞아 죽는 꿈

부귀영화를 얻으며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꿈


줄을 타다가 떨어져 죽는 꿈

진척이 없던 공부, 일, 사업 등이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발전하게 될 꿈


사약을 먹고 죽는 꿈

평소에 자신이 노력했던 것들을 인정받게 될 꿈


내가 죽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낀 꿈

풀리지 않던 일들이 풀리고,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꿈


내가 죽었는데 슬퍼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꿈

소중한 인연을 만나게 될 꿈


죽지 않고 두려워하는 꿈

일, 직업 상에 차질이 생기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될 꿈


천사
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