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해몽세상

내가 똥싸는 꿈

그동안 풀리지 않던 일이나 문제들이 해결되고 해방감을 느끼게 될 꿈

 

내가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

자신이 하는 일이 승승장구하게 되어 성공하게 될 꿈

 

내가 집 화장실에서 똥싸는 꿈

집안에 행복이 깃들고 재물이 들어와 화목한 집안이 될 꿈

 

내가 똥을 싸고 물을 내리는 꿈

길몽으로 자신을 괴롭히는 것들이 사라지고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하게 되는 꿈

 

내가 사람들 앞에서 똥싸는 꿈

기분이 좋았다면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지만 기분이 불쾌하고, 부끄러웠다면 운이 하락하여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손해를 입게될 꿈

 

내가 이불에 똥싸는 꿈

구설수에 오르거나 창피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

 

내가 옷에 똥싸는 꿈

금전운이 상승하여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

 

내가 팬티에 똥싸는 꿈

자신이 걱정하던 일들이 모두 해결되고 재물운 또한 상승하게 될 꿈

 

내가 똥을 싸고 닦는 꿈

과거의 좋지 않았던 일이나 기운과 청산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꿈

 

내가 황금색 똥싸는 꿈

자신이 맡은 일이 잘 풀리게 되어 승진을 하거나 보너스를 받게 될 꿈

 

내가 검은색 똥싸는 꿈

운이 하락하여 재수없는 일이 생기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할 수 있는 꿈

 

내가 엄청 큰 똥싸는 꿈

학문의 길이 열리거나 자신의 책을 출판하게 될 꿈

 

내가 싼 똥에 구더기가 있는 꿈

직장에서 승진하거나 윗사람의 사랑을 받게 될 꿈

 

내가 싼 똥이 냄새가 너무 심한 꿈

자신의 명성이 높아지게 될 꿈

 

내가 싼 똥을 만지는 꿈

새로운 이성을 만나거나 새로운 직장을 다니게 되고 성과 또한 얻게 될 꿈

 

내가 싼 똥을 다른 사람이 쳐다보는 꿈

새로운 방향으로 학업이나, 일을 추진하게 될 꿈

 

내가 똥을 싸지 못하는 꿈

근심이나 걱정이 생겨 괴로워하거나, 재물이 빠져나가게 될 수도 있는 꿈

 

내가 똥이 마려운데 화장실이 없는 꿈

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자신의 뜻대로 흘러가지 않아 힘들어하게 될 꿈

 

사람들과 함께 똥을 만지는 꿈

동업을 하거나 정보를 공유하여 여러사람이 함께 이득을 보게 될 꿈

 

똥을 만지다가 버리는 꿈

들어오던 재물이 예기치 못하게 다시 빠져나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

 

배우자가 똥싸는 것을 보는 꿈

배우자에게 좋은일이 생기게 될 꿈

 

다른 사람이 똥싸는 것을 보는 꿈

재물이 상승하여 이득을 얻게 될 꿈

 

개가 똥싸는 꿈

재물운이 상승하여 승진을 하거나 월급이 인상되게 될 꿈

 

아기가 똥싸는 꿈

아기가 싼 똥의 양 만큼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꿈

 

 

 

 

'사람의 행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춤추는 꿈 상황별 해몽  (0) 2020.09.06
수영하는 꿈 상황별 해몽  (0) 2020.09.04
낚시하는 꿈 상황별 해몽  (0) 2020.08.27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